시청자게시판

똥돼지가 핵을 포기할거라 말했던 분 어디 계시나?

저는 진작에 트럼프와 정은이 회담 결과가 이런 참담한 결과가 나올 것이라 예측하여서, 본 독자 계시판에 올린 적이 있습니다.

그때 어느 분이 으니가 핵포기한다고 하기에, 하도 어이가 없어서 그런 일은 결코 일어나지 않는다고 단언 하였죠.

제가 그 말을 하면서, 트럼프와 정은이의 이해타산이 맞아져서 대한민국은 낙동강 오리알 신세가 될수 있다고 지적하였죠.

그리고 그러한 결과는 뭉씨와같은 몽상적 종북좌빨들을 국가지도자로 전폭 밀고있는 조선엽전들이 자초한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오랫만에 본 게시판에 글 남기는 것은 여기 올린 글들도 자기 인격의 결과물이니까 한번씩 돌아보라는 뜻입니다.
바람 바람 · 2018-06-14 18:49 · 조회 118
전체 1

  • 2018-06-15 04:08
    트럼프의 기대에 못미치는 회담결과에 너무 실망하지 마세요.
    트럼프의 공갈 협박이 김정은에게 통하지 않았기에 김정은 승리라고 생각됩니다. 그러나,
    호랑이를 잡으려면 호랑이굴에들어가야한다' 는 말처럼,
    트럼프는 호랑이 굴에 숨어있는 김정은을 대화장으로 끌어내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이는 폐쇄된 북한에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거라고 생각해 봅니다.
    북미 수교를 통해, 개방화, 경제지원등은 무상으로 하는게 아닙니다. 트럼프가 제시한 핵포기, 문호개방을 전제 조건으로 하는 겁니다.
    남한은 현재 주사파에 의해 좌경화로 가고 있는 반면에, 북은 트럼프에 의해 우경화로 이끌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긍정적 해석을 해봅니다.
    어느날 갑자기 북한은 중동의 봄이 온 것처럼, 불행한 북한 동포에게 민주화의 봄이 오기를 기대해 봅니다.

    그러는 과정에서 정은이가 가다피 신세가 되고 독재정권이 스스로 무너진다면, 트럼프는 주사파의 뒷통수를 때리게 되는 겁니다.
    애국 우파시민들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