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청자게시판

선거가 공정하게 치루어졌는가??

나는 미국 캘리포니아에 사는 우파 시민입니다.
저는 이번 선거를 우려했습니다. 어제 선거 결과를 보고 예상한 대로 충격적 이었습니다.
우리가 해야 할일은 이겁니다. 아주 중요합니다.

한국의 좌파는 모든 중요 시스탬을 장악했습니다.
언론, 검찰, 군부, 정보사,
그러나 중요한건, 선거관리 위원회를 장악해 부정선거를 교묘히 하고 있다고 봅니다.
개표의 전산화 기능에 조작할수 있는 문제점이 많다고 봅니다.
전산 계산기능에 조작을 해, 다른 후보에 가야할 득표의 일부가 누설되어 기호 1번 후보로 가도록 조작 되었을 공산이 크다고 확신합니다. 합산기능도 조작 가능할 겁니다.
작년 대통령 선거때도 부정선거의 사례가 여러 적발되었고 법원에 접수되었습니다. 그러나 법원은 좌파임으로 그 문제를 그냥 세월속에 묻어 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런 부정 선거 사례 여러 유튜부를 보면서 나는 설득력이 크다고 봅니다.
예를들면 자동개표 기계를 작동하면서, 2번 자유한국당 후보의 10%를 빼내 1번 민주당 후보로 가산되도록 조작함므로, 실제로 20%의 차이를 냅니다. ( 작년 대선때 부정선거 유튜부에 보면 실제 사례 있었음).
그러므로 공정선거를 치루는 시스템을 바로 잡지 않으면, 다음 총선에선 자유한국당 완패가 불 보듯 뻔 합니다.
헌법 개정안도 좌파가 원하는 대로 고려 연방제안이100% 통과한다고 확신합니다. 분명 사기입니다.
좌파들의 이런 활동은 겉은 민주주의 시스템이지만 속은 사기 독재 시스템입니다.
좌파의 거짖, 사기를 부끄로운 줄 모르고 합니다. 좌파의 소수의 기획자가 언론 장악부터 모든 국민을 속이는 일을 한다고 봅니다.
우파는 거기에 대한 의심도 대응책이 없습니다. 매우 절망적입니다.

나는 이 문제를 우파 애국 단체들이 모여 토론회하고 공정 선거 개혁 시스템 도입을 공론화해서 국회에 법제화해서 민간차원에서의 감시기능을 했으면 우파의 회생 가능성을 봅니다.
애국시민의 눈을 총 동원해 감시할 뿐아니라,--- 선거 관리 위원회가 잘 한다고 믿지 말고, 선거하기 전 모든 개표 시스템을 점검하고 개표 계산기의 정확도를 전문가를 활용해 사전 검사해 조작 되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리고 전산 기능만 의존하지 말고, 개표 검산기계에서 나온 소합계를 각 정당에 알려 다같이 합산하도록 합니다.

사전 투표도 바꿔치기등 사기 치기위운 방법임으로 이 문제를 보완하지 않으면 폐기해야 합니다.
언론사의 추구조사도 사기라고 봅니다. 실제 결과보다 조작되어 발표함으로 국민을 속이고 있다고 봅니다. 좌파의 속성은 결과 위해 무어든 속여도 된다는 겁니다.

우파시민들이 현충일 평화시위를 하는라 수고 했지만, 그것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우파가 공정한 선거 결과를 내려면 애국 시민 연대가 결성되어 공정 선거 개혁 문제를 벌써 착수해야 했습니다.

지난 대선때는 급격한 대통령 선거를 하느라 많은 부분에서 부정선거 흔적이 시민의 눈에 포착되어 비디오를 찍고해서 증거물들이 남아 있었습니다. 저는 그들은 이번에도 동일한 짓을 할거라 예상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선거는 충분한시간을 가지고 치밀하게 준비해 시민과 감시자의 눈을 속이는일을 해서 부정선거의 흔적은 보기힘들 겁니다. 결국 전산 개표기나 합산기능의 컴퓨터 작동 과정에서 충분히 속일거라 생각됩니다. 전문가가 컴퓨터 기능을 정밀 분석하지 않고는 증거를 포착하기 힘들겁니다. 그러므로 수개표를 한다면 증거가 나올수 있다 봅니다.
그래서 시간이 걸리더라도 자원봉사자를 통해서 수개표로 확인 한다면 2,3일안에 전산화로 된 투표 결과가 확인될 수 있다고 봅니다.
자유한국당은 왜 이런 의심을 제기하지 않는지모르겠습니다.
이 문제를 우파시민들이 바로 잡지 않으면 한국의 자유민주주의는 장래가 어둡다고 봅니다.
한국의 민주주의는 형식은 민주주의이지만 내용은 점점 사기 독재국가로 가는 모습을 보며, 언제 판이 뒤집어지나 걱정해 봅니다.
tony tony · 2018-06-14 11:58 · 조회 63
전체 2

  • 2018-06-14 22:59
    이런 글은 정말 정규제TV 자체를 죽이는 글 입니다..
    근거없는 유언비어..그리고..상식을 벗어난 일방적인 주장은 국민의 공감대를 못얻고..꼰대로 전락하고 맙니다.

    지금 우리가 해야할 일은 좌의 가치와 잘하는일을 칭찬 긍정하면서..
    진짜 해야할 일..보수의 핵심가치를 선양하는 것 입니다.. 그래야 정규제 TV가 공신력을 가지고 지지세가 늘어납니다..

    골통보수일 때는 그냥 꼰대취급으로 무너지고..합리적인 생산적인 보수정책을 제시할 때는 그 힘은 지금보다 수십배 수백배 강해지는 것 입니다..가짜뉴스..감정풀이 억지주장..욕설..이 모든 것은 보수의 홍준표식 행동인 것이고..곧 적을 이롭게 하는 것 입니다..

    보수가 합리성을 잃을 때 진보 보다 더 나쁜 이적행위란 것 입니다..
    대한민국은 진보.보수를 떠나 합리적인 세력이 가장 많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현재 보수의 멸망은 보수의 탈을 쓴 정치인들이 합리적으로 행동하지않고.. 사리사욕으로 천방지축으로 날뛰었기 때문에..민심이 떠나간 것입니다..

    우리가 다시 합리적으로 행동하면...보수의 지지자는 의외로 많습니다..우리가 진짜 보수라면 불공정.부패를 옹호해도 안되고..꼰대보수를 버려야 합니다..

    우리가 합리적으로 행동할 때 우리 보수는 정말 강력해질 것 입니다.

  • 2018-06-14 18:19
    아주 타당한 지적입니다.
    앞으로 야당은 차기 총선까지 기다리지 말고
    지금부터
    전자개표와 사전 투표를 중지하는데 주력해야 합니다.
    이거 고양이 목에 방울달기처럼 여론이 무섭다구요.
    이건 걔네들도 문제점 더 지랄처럼 주장했던 것이고,
    우리도 주장하는 겁니다.
    전자개표는 아무런 득이 없어요. 겨우 두어시간 빠른
    결과 보자고, 정권이 바뀌고 선거가 있을 때마다
    진 쪽에서 매번 제기되고 국론 분열되고, 그리고 실제로도
    가능성이 있는 전자개표는 반드시 없애야 합니다.
    그리고 사전투표도 그거 자체가 특수한 경우에 정상적인 투표가
    어려운 사람들을 위한 것인데
    왜 하루를 공휴일로 까지 정해놓고, 일반인들에게 사전 투표를
    하게 합니까. 그건 또 공정성에도 문제가 있지요.
    사전 투표가 하루, 이틀 전도 아니고 일주일 전이니
    선거 운동에서 충분한 정보가 제공된 시점도 아니고
    그 이후에 이재명 같은 건이 불거지게 될 수도 있는 것이니
    그 전에 투표토록 했던 사람들의 판단을 제한하는 것이죠.
    그리고 비용을 이중으로 들여서까지 할 필요가 있을까요?
    낭비와 각종 불법 의심까지 받는 사전투표는 반드시 없어져야 합니다.
    투표는 단순하게, 개표도 단순하게 해야 의심이 없고
    의심이 없어야 승복이 되고, 그래야 단합이 되는 겁니다.